Articles, ,

Address by President Moon Jae-in at Oslo Forum “Peace for the People”

Address by President Moon Jae-in at Oslo Forum “Peace for the People”

Author Since: Mar 11, 2019

  1. 아……..
    진짜 대박!!!!
    연설 너무멋지십니다!
    노르웨이를 칭찬하고 한반도의 상황을 알리고 북미정상들을 격려하는….
    연설 너무 감동입니다^^
    대통령님 같은분이 지금 이 상황에 대통령이라는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대통령님 회이팅

  2. 이런 역사적인 연설이 왜 우리나라 언론에는 안나오는 거냐? 어떤 세계 지도자가 이보다 더 연설을 잘 할 수 있을까? 문재인 대통령은 확실히 국민들보다 비젼이 앞서가는 사람인 것 같다. 국민들이 이 분의 비젼을 따라가지 못하고 정치적 이익을 위한 반대세력으로 그 꿈이 빠르게 실현되지 못하는 것을 보는 게 안타깝다. 한반도 평화를 바라는 이가 세계보다 한반도 사람이 더 적은 것 같다. 오랜세월 정치세력에 세뇌당한 색깔론의 희생자들이 눈을 뜰때 비로소 통일은 가까워진다. 한국의 자랑스런 대통령의 훌륭한 연설에 감사드리고, 평화에 대한 노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3. 문대통령 연설은 공부하는 데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세상은 모순과 문제 투성이기 때문에 절대 가만히 있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 평화문제도 마찬가지구요..! 건강하고 즐겁게 민주와 평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그러니 꼭 다음 총선때 더민주에 힘을 실어 줍시다. 자한당 2중대가 나타나 판을 어지럽혀도 절대 속지 맙시다! 개그맨은 개콘에 스님은 절로 군인은 군대에 있는 게 정상입니다.. 속지맙시다..

  4. 대통령해외다니면서 선전할때 밑에서는바쳐줘야지욕을 안먹어 해외나드리나니면 그걸보면성질나는데 동네에서 똥냄세 지저분하면 더화난다 니들끼리파티하고 재미있게살면서 서민들은 돈버느라 힘든데 세금으로 월급받으면서 부평구청청소도 똑바로못해 .문질놈들아 주둥이딕처

  5. 말씀 한마디 한마디에 조국과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이 나타나네요. 연설 다 듣고 눈물이 핑. . .ㅠㅠ
    이러니 문재인정부의 외교를 '진심외교' 라고 하는 거겠죠.
    정말 고생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대통령님.

  6. 문재인 대통령님 불철주야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합니다 자한당 🐕 색기들 일즘 하거라 국민들 전부 속병나서 죽게 생겼다 이놈들아

  7. 요즘 대통령님 건강이 걱정입니다.
    많은 일들을 쉼없이하고 계셔서 그저 안쓰럽고 속상 합니다.
    내 나라 내 국민을 위해 몸이 부셔져라 일을 하는데 국내 언론과 자한당 적폐세력들은 악마처럼 달려들어 난도질을하고 있습니다.
    또 거짓뉴스와 거짓말을 믿고 옹호하는 무지하고 우매한 일부 국민들..
    저 포함 갈길이 먼 우리국민 입니다.
    다시금 자기성찰과 반성을 통해 도덕적 윤리가치를 높여야 합니다.

  8. 대통령님이 계셔서 제가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는 것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9. 당신을 보고있노라면 마음이 평온해지고 입가의 미소는 나만 그러는걸까? 건강하시고 오래도록 우리곁에 계셔주시길….

  10. 문대통령님 대통령 직업을 극한직업으로 만드셨네요 ㅎㅎ
    너무나 존경합니다 ♡
    연설마다 감동과 가르침이 깊어 매번 찾아서 잘 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하하고 또 끝까지 지지합니다♡

Related Post